본문 바로가기
  • Travel
  • Painting
  • Games

2018/056

제주도 여행 - 비행기 안에서 풍경사진을 찍어 보아요 ~ 허접한 팁. 국내여행 중에서 비행기를 주로 이용하는 장소는 제주도가 아닌가 합니다. 김포 - 제주를 가장 많이 이용 하는 저는 애들 마냥 창문 쪽을 선호 합니다. 비행기 안 창가에 않는다고 해도 그냥 비행기 날개만 쳐다 보게 되니 항상 좌석 예약을 하게 됩니다. ( 돈이 좀더 들수 있어도..) 사진 찍기 좋은 앞 쪽은 퍼스트 클래스 .. 비싸요.. ( 넵... 전 가난하니까요.) 그럼 다음은.... 맨 뒤 좌석... 장 단점이 있긴 한데... 단점은.... 엔진소리가 커서 잠자기가 더 힘들다... (1시간 정도 걸리는 비행에서 휴식은 ..) 사고 난다면.. 사망확률이 제일 높다. (사고 나면 머.. 다 죽겟지...) 장점은... 뒤에 사람이 없어 신경 덜 쓰고 화장실이 가깝다.. 창문 밖 - 사진 찍기 좋다..( 피.. 2018. 5. 31.
중세기사 사진 습작 중세 기사 사진 습작 그림 입니다.수염 브러쉬를 좀더 잘 썻으면 좋았을 텐데..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나름 투구묘사가 잘되어 만족도가 많습니다. 어깨의 사슬은 사진 이미지 를 붙여서 리터치 하였는데요. 효과가 상당히 좋습니다..... 2018. 5. 25.
제주도 여행 ~ 한라산 돈내코 탐방로 [하산] 숨겨진 스테이지 ~ 라고 부르고 싶은 탐방로... 돈내코 ,,,, [돼지의 돈 냇가의 내 입구란 의미 코 라고 해서 돈내코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영실 탐방로에서 윗세오름 이상 가게 되면 갈수 있습니다. - 하산 코스 -무척 길어서 내려가는데만 3시간 이상 걸리며 친절한 계단도 짧고 현무암 바위를 거닐며 발바닥이 화끈 거리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단점을 불구 하고 이 탐방로를 방문 하면 아름다운 절경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돈내코 탐방로 가는 방향> 제주도 남쪽 ( 서귀포)의 하늘과 바다의 경계선이 안보이는 아름 다운 풍경요때만 해도 금방 내려 갈줄 .. 2018. 5. 23.
제주도 여행 ~ 한라산 영실 탐방로 가보자 - 2 20분 정도 지나 숲을 지나면 신선들이 산다는 병풍 바위가 보입니다. 마침 구름이 커다란 새 같네요... 계단이 좀 많습니다. 평소에 운동을 안하니 힘들긴 하지만...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 계속 오르게 됩니다. 다른 탐방로 와 다르게 탁 트인 풍경이 절경을 이룹니다. 40여분 오르면 산위에 평야가 펼쳐집니다. 이제 부턴 산책로 거니는 기분 다닐수 있습니다. 해발 1800 이상 되는 장소라곤 생각지 않게 들판에 놀러 온것 같습니다. < 물.. 2018. 5. 18.
제주도 여행 ~ 한라산 영실 탐방로 가보자 - 1 오늘은 제주도 한라산 코스 중 영실코스를 소개 하려 합니다. 많은 지인들이 제주도에 놀러 가지만 열심히 추천 해도 한라산은 잘 안가려 하시더군요. 일반적으로 1일 통째 내줘야 하는 일정 때문이기도 하고 오후 1시 (13 ~ 14시) 까지 일정 구간 오르지 못하면 내려 보냅니다.하산길에 해가 떨어져 안전사고 발생 때문에... 따라서 다른 한라산 등산 코스는 아침 일찍 일어나 등산하려는 일정 없이는 오르려고 하지 않지요. 즐거운 여행일정에 근육통에 시달리기 싫기도 하여 등산인 아니면 일정 자체를 잡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아는 사람만 간다는 영실코스를 소개 하려 합니다. 일단 이 코스는 백록담 정상까지 올라 가지 못 하고 교통 수단 (버스 / 렌트카 )없이는 가기가 힘들지만대신 다른코스에 비해 짧은 등산 시간.. 2018. 5. 17.
엘프 선녀.. 2주간 틈틈히 그렸는데...배경그리기가 넘 힘들 었습니다. ㅠㅠ 평소에 아니 거의 배경을 안그려 봐서 이리 해도 저리해도 ... 시간만 잡아 먹고 나아지지를 않네요..고양이도 그려본적이 없어 몇번이고 수정 햇더니 역시 시간만 잡아 먹고 ㅠㅠ 좀더 많은 연습이 필요 할것 같습니다.. 2018. 5.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