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ravel
  • Painting
  • Games

2018/126

오 세브레리오 ( O cebreiro) -> 트리아까스텔라 ( Triacastela ) - 까미노 데 산티아고 (Camino de Santiago) 27 Day 이른 아침.. 다행히 비는 그쳤지만..망가진 트래킹 화는 아직 안말랐다. ( ´~`)ゞ 임시로 양발 위에 비닐봉투를 둘러 보호- 볼품 없긴... 아니 그지 같아 보이긴 하지만, 또 발 물집과의 전쟁은 하고 싶지 않기에.. ( ̄з ̄)이제 다음 마을로 가는 하산길 뒤로 아침 햇살이 비추어 오고.산 에서만 볼수 있는 일출이 시작. 오랜 만에 삼각대 준비.. 하여..아침부터 나름 괜찬은 사진 한장을 건지게 되었다.그 유명한 순례자 동상 ~ 어제 비 바람에 휘날렷던 내 모습을 보는 듯하여 마음이 짠 해졋다.잠시 쉬는 동안 구름이 걷히고 스페인 소는 검게 생긴줄 알았는데.. 애들은 한우.. 가 아니라. 누렁 소,... 아침 식사 하러 가는 모양 이다.맛잇는 팬 케잌 같은 버섯.. ~ 화려하니 독 버섯 이겠지..?S.. 2018. 12. 29.
하늘에서 본 서울 항상 비행기를 타면 창가에 앉아서 풍경을 찍는데 한국 (인천) -> 일본 (나리타) 가는 방향에서 찍은 사진 입니다.국내선 보다 훨씬 위로 날아서 과천 에서 의정부 까지 보인다. 심심하시면 자신이 살고 있는 곳 찾아 보세요. (^ㅡ^)a 비행기 안에서 서울 시내를 찍은 위치가 궁금 하시면 전에 포스팅을 참조 해주세용. 같은 비행기 좌석을 선택 했습니다. (제주도 여행 - 비행기 안에서 풍경사진을 찍어 보아요 ~ 허접한 팁) 겨울에 비온지 얼마 안되서인지 이번엔 찍은 사진의 퀄리티가 엄청좋습니다.(저의 기준에서..) 비행기에서 찍은 서울 사진 중 가장 맘에 들에 들어 포스팅 해봅니다. 밑 에는 그외 사진들 입니다. 즐감 하시기 바랍니다. 2018. 12. 20.
루이테란 (Ruitelan) -> 오 세브레리오 ( O cebreiro) - 까미노 데 산티아고 (Camino de Santiago) 26 Day 한적한 시골길..자유롭게 돌아 다니며 풀을 뜯는 소.. 스페인은 땅이 넓어서 일러나 어딜 가든 가축은 방목하여 키우는 것 같다. 산행 길에 나타난 간이 휴게실.. 쉼터 주변엔 잠시 동안 볼수 있는 예술 품들....도네이션(기부) 형태로 제공 되는 쉼터.. 아쉽게도 이미 음료와 비스켓 같은건 보이지 않았다.쉬는 동안 잠시 비가 그쳐서 재빨리 이동.. 산행길을 걸으니 산티아고 첫 피레네 산맥을 걸었던 생각이 절로 든다. 벌써.. 26일전.. 거의 한달 전이라니 새삼.. 시간은 어떠케든 흐르고 멀기만 한 길도 후반에 다다른다고 생각하니 감회가 새로와 졌다. 길에 혼자 있는 망아지. 사람이 지나가도 신경 안쓰고 열심히 가시가 돋아난 풀. 아니 가시 줄기를 잘도 먹길래 새삼..놀랐다.주변에 주인도 없어 보이고 나.. 2018. 12. 19.
비야프란카 델 비에르소 (Villafranca del Bierzo) -> 루이테란 (Ruitelan) - 까미노 데 산티아고 (Camino de Santiago) 25 Day 아침 부터 주륵 주륵 비가~ 온다.. 우선 우비 부터 꺼내 들고.. 비야프란카 외곽 이 구간은 거의 차도 옆을 걷기 때문에 조심 해야 한다. 게다가 비가 옴.. ㅠㅠ비가 심해 도로 옆 숲으로 잠시 피하러 잠시 도로 옆 숲으로 피신. 상당히 맑은 시냇물이 흘러 내심 놀랏다. 우리나라 같으면 이정도 풍경에 물이 흐르면 도로(차도) 옆 이것 저것 음식점으로 가득 해서 수질 오염이 심할텐데 내내 걸으면서 그러한 장소는 보이지 않았다. 매끈한 버섯이 피었길래 한장. 태극기가 걸려 잇는 알베르게.. 이미 아침도 먹었고 전 바에서 커피도 마셔서 그냥 사진만 찍고 지나 갓는데.. 신 라면을 파는 알베르게 이었을 줄이야.. ㅠㅠ / 스페인 소는 얼굴이 검해서 인가. 한 성깔 해 보인다. 마을 입구의 시내물~도 맑다. 비.. 2018. 12. 14.
폰페라다 (Ponferrada) -> 비야프란카 델 비에르소 (Villafranca del Bierzo) - 까미노 데 산티아고 (Camino de Santiago) 24 Day 템플나이트 성을 뒤로 하여 폰페라다 외곽을 빠지면서 다음 행선지로 이동. 주워 들은 이야기로는 폰페라다는 꽤 부자 도시에 속한다고 한다. 성당 옆 거대한 새 집이 있어서 한장. (일부러 지울 수 있도록 세워둔 기둥 같아 보인다.) 웬만한 가게는 뺨 치는 치즈... 지나가는 순례자에게 와인과 직접 만든 수제 치즈를 주시는 마을 할아버지들 이러한 것이 일상 이신 듯 했다. (한국인도 잘 구별하심..)와인과 곁들면서 한 애기 주제가 축구로.. 발렌시아 구단 팬 이신듯 그러나 해외 축구관련 지식이 제로여서...(구글링 해서 겨우 알음.) 작은 성당 - 일단 열러 있으니 구경. 예수의 일대기 비슷한 밀랍 인형이 전시 되어있다. 집 밑에 맑은 시냇물이 흐르는 집 구조는 처음 보아서 한장 ~ 선선한 가을 바람에 하늘.. 2018. 12. 9.
크루즈 데 페로(Cruz de Ferro) -> 폰페라다 (Ponferrada) - 까미노 데 산티아고 (Camino de Santiago) 23 Day 다시 안개 길로~도로와 길이 잘되어 있어서 그러하지 엄청 빽빽히 나무가 숲을 이루고 있다. 소나무라서 그런지 한국 산 같기도.. 계속되는 안개길~ 다른 세계로 걸어 가는 느낌을 계속 받던중...마중나와 길을 안내 해주는 냥이 가 있었다. (물론 내 간식을 노린거 이지만.)상당한 애교로 길을 안내 하더니..그 장소는 만하린... 라고하는 알베르게 겸.. 산속 고양이 까페..산속에 다향한 국기가 걸려 있어 눈에 확띤다.산속 까페에서 도네이션(기부)형식의 밀크티 와 비스켓을 들고 자리에 앉으면...숙련된 접대 냥이 들이 반겨준다. 처음 본 냥이가 호객 담당 이었나보다.미숙련.. 아기냥이는 구석에서 견습... 중.. (사람 피해 도망 중 이지만.)덕분에 또 한 세월 여기서 시간을 보냈다. 하루 묵을까 했지만.... 2018. 12.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