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ravel
  • Painting
  • Games

2019/057

영상 자료 배포 - 라피스 리 어비스 티스토리 운영하면서 영상 배너에 사용했던 10M 미만의 영상 자료 배포입니다. ( 티스토리 소스는 10M가 이상은 업로드가 안됩니다. ) 포스팅할 때마다 다른 걸 쓰다 보니.. 한번 쓰고 버리기 아까워 공유합니다. 사용하실 분은 - 출처 - 댓 글 공감 후 다운로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o^)/ 사용 가능 장르 : 게임 (라피스 리 어비스) 2019. 5. 30.
슈퍼 스매쉬 브라더스 얼티밋 대난투 : 협력전 : 온라인 전투 게임을 좋아라 하다 보니 집에 여러 게임이 있기는 한데. 놀러 온 친구들이 신작 격투 게임들을 조금 경험해보고는 마는 경향이 있다. (예 : 철권 7 - 스틱 없다고 거절 , 신작 소울칼리버는 캐릭터 만들기만.. 열심히 하고 끝~ ) 이제 와서 새로운 커맨드도 외우기 힘들어하고 조금만 하다 보니 실력차가 있어 재미도 별로 없어하고.. 그래서 요즘 매주 켜 놓고 하는 것이 스트리트파이터 Zero 3 20년도 더 된 (2019년에서 정확히 21년) 게임만 합니다. (; ¬_¬) 몇 달재 이것만 하고 있으니 제가가 지겨워서 이 늙은 아재 친구들에게 슈퍼 스매쉬 브라더스 얼티밋에서 대난투를 소개 후 컨트롤러 한 개씩 손에 쥐어 주고 강제 플레이시켰습니다. (아.. 컨트롤러 한 개는 구매 실패였는데 이럴 때 라도.. 2019. 5. 29.
슈퍼 스매쉬 브로얼티밋 온라인 : 대난투 PVP 티어 요즘 슈퍼 스매쉬 브로 얼티밋 일명 대난투 게임에(온라인) 빠져 살고 있습니다. 스토리모드가 끝난 뒤 온라인 대전을 하고 잇는데요 평균 시작 점수(1만 1천점 ) 보다 낮은 곳에서 놀고 있습니다. 70명이 넘는 캐릭터 중 PVP (Palyer vs Player)에 유리한 캐릭터 즉 티어(Tier)를 정해 놨더군요. 순위 매기기 좋아하는 사이트에서 ... 이러한 것을 알아보게 된 계기가... 서로 같은 강 공격을 같은 타이밍에 썻을때.. 공격이 상쇄 된다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캐릭터에 따라 힘 으로 밀리는 캐릭이 있는 것을 여러 번 확인. 여기저기 커뮤니티 자료를 찾아보니 7 단계로나 나누어서 등급으로 평가하는 사이트를 찾아 냈습니다. S Tier – (Best) 슈퍼 스매쉬 브로 얼티밋 (SSBU) .. 2019. 5. 24.
슈퍼 스매쉬브라더스 얼티밋 온라인 대전 : 대난투 전용 컨트롤러 : 출퇴근 시뿐만 아니라 잠도 아껴가며 열심히 플레이 후. 드디어 어드벤쳐 모드의 라스트 보스까지 진행.... 여차 저차 해서 겨우 클리어 ~ 했습니다. 스텝 스크롤이 올라가고..... 솔직히 스토리 ~... 암 것도 없는데... 왜 감동이 ~ 0( Ĭ ^ Ĭ )0 이게 바로 캐릭터 종합 선물 세트의 효과 인가 봅니다. 아 ~~ 좋은 게임이었어..~ ٩(•◡•)۶ 가 아니라.. 이제부터 시작.... 음.. 당연히 고수들이 많을 거라 예상은 했지만.... 처음 시작 배틀 점수 1150 점에서 800 대로 곤두박질 할 때까지 내리 져서 더 이상 점수가 오르지 않음.. ㅠㅠ 30 여판 내리 지고 나서 첫 승리 ㅠㅠ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애도 초보 인가 보다.... 서로 삽질하며 하수의 싸움을 제대로 보여 줍니다... 2019. 5. 21.
슈퍼 스매시브라더스 얼티밋 : 조커 DLC : 게임리뷰 : 이 게임이 나온 지가 2018년 12월이고 현재 첫 번째 DLC 조커 캐릭터가 나온 지 한 달쯤 된 듯합니다. 사실 당시 이 게임이 나온지도 몰랐고 닌텐도 거짓말 공주와 눈먼 왕자에 좀 속아서 닌텐도 게임 소식을 멀리 하던 때라서 구매시 자세한 정보는 보지 못했습니다. 연휴 대 시간이 좀 나서 거짓말쟁이(와 눈먼 왕자) 팔러 용산에 갔다가 3만 원 더 얻져서 데려온 게임인데.. 온라인 DLC까지 구매할 줄이야. 구매 시 친구의 추천도 있었고 유튜브 영상을 보니 괜찮아 보여 일단 구매했습니다. 솔직히 캐릭터 중 FF7의 클라우드와 파이어 엠블렘의 마르스가 있어서 팬 심에 구매하였는데 다들 그렇게 이 게임의 마수에 걸려드는 것 같습니다. 일단 이 게임의 묘미는 대난투 인 듯합니다. 각 각 생존 형 전투도 있.. 2019. 5. 15.
피트니스 박싱 : Fitness Boxing - 게임리뷰 - 유산소 운동을 집에서 무엇으로 할까 하면서 ( 헬스장은 가기 싫고 특히 많은 시간 할애하는 것 ) 집에서 간편히 할 수 있는 것을 찾다가 근래 몇 개월 간 유튜브의 땅끄 부부 운동 영상을 열심히 보며 따라 했다. 일주일에 30분씩 매일 하니 효과는 보았는데 몇 달 동안 계속 따라 하다 보니 조금 지겨워 하자 친구가 추천 한 게임. 가격은 좀 쎗지만 한 달만 잘해도 헬스 장 가격은 뽑겠지 하며 구매했습니다. 아무리 닌텐도 스위치 그래픽이지만 트래이너 3D 그래픽이 좀 애매합니다. 못난 것도 아니고 그러하다고 좋은 것도 아니고, 그냥 딱 10년 전 그래픽 수준입니다. 매일매일 운동하면 아이템 해금이 풀리는데 딱 봐도 수량이 너무 적어 보임. 펀치 1000번 날려서 겨우 한 개 얻어 보았습니다. 아이템 수집 .. 2019. 5. 10.
스타워즈 제다이 : 폴른오더 - Fallen Order 올 해 EA 에서 내 놓는 스타워즈 게임 제다이 폴른 오더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3 짠 ~ 하고 내 놓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액션어드벤쳐 게임으로 나왔습니다. 소개 영상과 일러스트 그래픽을 보니 일단 그래픽 면에서는 합격점. EA는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1 편 과 2편을 PC, PS4 로 내 놓으면서 실사에 가까운 게임 그래픽을 선보여 왔습니다. 스타워즈 2편에서 가챠 시스템 (현질 시스템)을 도입 하려다가 세계언론과 게이머에게 뚜들겨 맞은 후 디즈니 한테도 외면 당해 게임이 묻혔을 뿐....(게임은 죄가 없지... ㅠㅠ) 콘솔 시장 마저 가챠 나 캐쉬 시스템으로 도배가 되면 더 이상 순수하게 즐기는 게이머의 자리가 없다는 여론 생성으로 DLC 이외 더 이상 현질 유도 하는 시스템이 나오질 않게 징벌적 구매.. 2019. 5.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