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ravel
  • Painting
  • Games

2019/069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브레스 오브 와일드) 시작 했습니다. 넵~ 닌텐도 스위치 구매 딱 1 년만에 젤다의전설 야생의 숨결을 시작 했습니다. 저의 닌텐도 스위치 구매 처음 목적은 스퀘어의 옥토패스 트래블러를 하기 위해서 었으니까요.. 옥토패스 트래블러 엔딩을 본 이 후에도 젤다의 전설 야생의숨결은 일부러 멀리 하였습니다. 이유는 크게 보자면 오픈월드.. 게임에 조금 회의 적인 느낌이 많을 때이기도 하고 게임은 웬만하면 출 퇴근 시간과 짜루리 시간에 할 수 있는 간단한 게임으로 하자... 라고 다짐을 했던 것도 있습니다. 그러다가 요근래 대난투 -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얼티밋을 시작 하면서 (간단한 게임인줄 알앗다... 온라인 대전 하기 전 까진...)다시 게임 삼매경에 다시 빠졌습니다. (ㅜ.ㅜ)a 대난투 게임을 하면서 닌텐도에서 나온 케릭터들을 차례대로 알아갈 .. 2019. 6. 28.
관악까치 자연길 (사진 찍기 좋은곳) ~ 산책하기도 좋고 등산하기도 좋으며 사진 찍기 좋은 곳을 소개 합니다. 사당역에서 -> 낙성대 역 방향으로 올라가보면 관악까치 자연길 다리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좌우 양쪽 모두) 보통 까치고개라 불렸고 자연길 다리에 올라서 왼쪽으론 관악 등산길 오른쪽으론 충효길 코스가 있습니다. 간혹 사진 찍기 좋은 곳을 발견 하면 종종 장소 소개를 해볼 까 합니다. 참고로 모두 핸드폰 사진 입니다. 새삼 비싼 카메라 주고 다시 사진 취미를 즐기기엔 부담이.... 게다가 핸드폰 사진 능력이 상당히 좋아 지기도 했구요. 2019. 6. 28.
젤다의전설 ... 젤다가 아닌 링크 ~ 팬아트(FanArt) 그리는 중~ 오랜 만에 팬아트 그림을 그리는 중 입니다. 이번엔 젤다의 전 링크~ 기대작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 리메이크 기다리며 그리고 있습니다. 색칠은 항상 망쳐서.. 그리다 말고 그리다 말고 하는데 이번 작품은 잘 되길 빌며... 그리고 이제서야 젤다의전설 야생의 숨결 이제 막 시작의 대지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 너무 재미 잇어서.. 그림 그리는거 또 까먹을까봐.. 걱정이... 2019. 6. 25.
젤다의 전설 리메이크 - 꿈꾸는 섬 -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 1993년 게임보이로 출시된 동명의 게임을 리메이크 버전이 발표되었습니다. 올해 (2019) E3에서 발표되는 게임들은 모두 일본 게임이 강세인 듯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서..) 젤다가 아니고.. 링크가 열심히.. 모험하는 젤다의 전설 시리즈는 엄청 유명하고 JRPG명작들이지만 한 작품 빼고는 플레이하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처럼 호불호가 딱 갈려서 싫어서 안 하는 것과는 다르게 어쩌다 보니 안 하게 되었다 라는 표현이 적절할지도....( 그 유명한 야생의 숨결도... ) 개인 적으로 젤다는 주인공 링크가 전사처럼 보이지 않아서.. 매력을 크게 못 느낀 것 일 수도? ( 엘프처럼 보여서 인 듯.. 궁수나 어울리는 - 넵 개인적인 편협한.. 생각인 .. 2019. 6. 18.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예약 판매 종류.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의 발매일이 2020 년 3 월 3 일 (화)에 결정하고 여러가지 예약을 시작했습니다. 모가 있나 하고 살펴 보고 해당 정보를 올려 봅니다.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 「FINAL FANTASY VII REMAKE PLAY ARTS (개량) 클라우드 스트 라이프 & 하디 = 데이토나 일본 내 에서 스퀘어 에닉스 사이트에서( 스퀘어 에닉스 e-STORE net ) 구매 가능 하여 친구 찬스 (일본에 사는 지인)로 구매하려고 했으나... 이미 품절.. 말 그대로 순삭 됬다고 합니다. 상품 정보를 살펴 보니.. "클라우드"와 "하디"= "데이토나"의 PLAY ARTS 등장!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 '에서 주인공'클라우드 '& '하디"= "데이토나"의 PLAY .. 2019. 6. 12.
파이널판타지 7 리메이크 발매일 결정 (FINA FANTASY VII Remake) 2019년 6월 10일 (한국시간) 드디어 발매일 발표가 있었습니다. 전 2020년 3월 3일 전 세계 동시 발매 결정 드디어 나오는 군요.. (ㅠㅠ)/ - 마지막 영상에서 설명 한 것 말곤 자세한 내용은 아직 없네요. 이번엔 티파가 처음로 등장하고 여러 전투 영상도 공개 했습니다. 전투 영상에서 리미터 게이지도 보이고 A (Attack) 버튼을 열심히 누르는 것 보면 실시간 전투 액션 입력 방식 같아 보입니다. 소환, 마법, 아이템사용 시에는 일단 시간 멈춤 입력 방식인듯 합니다. 게임은 1 부 / 2 부 나눈다고 했었고 1부는 미드갈 도시와 신라 컴퍼니 배경이 중점으로 진행 될 듯 합니다. 내년에 PS5 발표 예정이기도 하고 PS5는 PS4 게임 지원 한다고 하였으니 어쩌면 1부는 PS4 / 2부는 .. 2019. 6. 11.
스타워즈 제다이 : 오더의 몰락 - Fallen Order - 스타워즈 폴른 오더 - EA 플레이의 독점적 인 패널 인 Respawn의 게임 스튜디오의 Jedi Padawan의 실시간 게임 플레이 영상을 세계를 소개했습니다. 해당 게임 안내 내용 과 영상을 우선 링크했으니 한번 보시죠. [Respawn Entertainment의 새로운 3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의 은하계를 아우르는 모험이 찾아옵니다. 스토리 중심의 싱글 플레이어 게임에서 스타워즈: 에피소드 3 - 시스의 복수 이후 오더 66에서 가까스로 탈출한 제다이 파다완을 플레이하세요. 제다이 오더의 재건을 위해, 제국과 치명적인 인퀴지터들보다 한 발 앞서 산산조각 난 과거의 기억들을 되찾아 훈련을 마치고, 새롭고 강력한 포스 능력들을 개발하면서 상징적인 유명한 광선검 기술을 터.. 2019. 6. 11.
10M 미만 영상 자료 : 파이어엠블렘 풍화설월 소티아 - 티스토리 운영하면서 영상 배너에 사용했던 10M 미만의 영상 자료 배포입니다. ( 티스토리 소스는 10M 이상은 업로드가 안됩니다. ) 포스팅할 때마다 다른 걸 쓰다 보니.. 한번 쓰고 버리기 아까워 공유합니다. 사용하실 분은 - 출처 - 댓 글 공감 후 다운로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o^)/ 사용 가능 장르 : 게임 (파이어 엠블렘 : 풍화설월) https://tv.kakao.com/v/399257651 -- 2019. 6. 10.
파이어 엠블렘 풍화설월(風花雪月) : 일단예약은 했는데.. 작년 닌텐도 스위치를 샀을 때 옥토패스 트래블러 게임을 하기 위해서 이기도 하였지만, 언젠가는 나올 파이어 엠블렘 시리즈를 하기 위해서 이기도 했습니다. (초반에 젤다, 마리오 빼곤 거의 소프트가 없어서 구매 고민을 조금 했었지요.) 그리고 곧 ~ 7월에 나올 기대작 파이어 엠블렘 풍화설월(風花雪月) 그동안 쭉 정보공개를 주목한 결과.. 여러 가지로 자꾸자꾸 머리가 가우 뚱 해진다. 일단 역대 주인공(성왕 / 왕자 / 귀족....)과 다르게 교사로 바뀌었다. 것도 용병단 출신~ --- 역대급 파격적인 파엠의 주인공의 신분 하락.... 전통 사가 스토리 중심에서 벗어나는가? (꼭 왕족, 귀족일 필요는 없지만... 팔시온 검(혈통 따지는 검)은 어떻게 들 거지? 일러스트의 검은 팔시온이 아닌건가?) 두 번째.. 2019. 6.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