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ravel
  • Painting
  • Games

2019/085

와우 클래식 드디어 나오다. 예상 외로 사람이 많이 모였나 봅니다.. 정말 옛날 추억이 돋게 대기자 수가 엄청 나군요... 평균 2 시간의 대기 인원이라니. 일반 하나 전쟁 서버 각 각 1개의 서버라니... 그리고 전쟁 서버에서만 사람이 그러케도 많이 몰렸나 봅니다. 다들 가시덤불의 지옥을 경험 하고 싶은건지 많이도 몰렸습니다. 오리지널 최고의 직업중 인 흑마법사를 키울까 상당히 고민 했지만.... 가슴이 시키는 전사를 일단 선택 하였습니다. 전사를 선택하여 2 시간 플레이 중~ 퀘스트 몬스터 보다 사람이 많아 진행이 안될 정도로 사람이 많았습니다. 게다가 플레이 도중 친구들이(블리자드 배틀 넷 귓말이 됩니다.) 호드를 하겠다며... 당장 캐릭터를 지우고 호드 캐릭 만들라고 난리 쳤습니다. 쓸데 없는 오리지널리티 라고~.. 전쟁 서.. 2019. 8. 28.
WoW 격전의 아제로스를 하고 있네.... 잠시 와우 클래식을 확인 한다고 (테스트 서버) 잠시 PC방에서 월드오브워크래프트를 플레이 한 것이 화근 이었다.. MMORPG는 더이상 하지 않겠다고 맘 먹엇는데.. (와우 포함) 원래 형상변환 재미에 와우를 하는 유저라서 근래 몇 년동안 플레이 하지 않았던 인던들을 돌며 외형 방어구 수집을 조금만 할까 하고 집에서 일주일만 결제 하였는데. 와우를 꾸준히 하던 친구를 소환하여 전 확장팩 군단 공대 던전을 일반으로 같이 돌면서 외형템만 구하다가.. 결국 그리고 제이나 프라모어 스토리에로 접하면서.. 결국 한달 결제... 하고 와우를 계속 하고 있습니다. 호드는 막장 스토리로 가는 반면 ... 얼라 쪽은 제이나 프라모어를 밀어 주기로 한 모양 입니다. (한참 지나서 이제 와서야.... ) 제이나 프라모어 .. 2019. 8. 27.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 리메이크 예약구매 풍화설월 하니라 잠시 잊었던 젤다의 전설 꿈구는 섬을 일본 아마존에서 예약 했던것을 취소 하고 G 마켓에서 예약구매를 했습니다. 아크릴 매력 참이 없어서 아쉽기는 하지만 가격이 좀더 낮고 더 빨리 받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에는 G 마켓 이용으로 바꾸었습니다. 어쨋든 아트 북은 그래도 건질 수 있으니까요. 2019. 8. 20.
파이어 엠블렘 풍화설월(風花雪月) : 게임 리뷰 - 01 게임 오프닝 ~ 1부 막바지까지 왔지만 아직은 영상이 시사하는 내용을 알 수 없다. 파이어 엠블렘은 각 시리즈마다 내용이 (세계관 / 역사 등등의 배경) 연결되어 있는 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는데 개인적인 기준을 세운다면.. 파이어 엠블렘 첫 번째 게임 암흑룡과 빛의 검의 주인공인 성왕 마르스 시대를 기준으로 이 시대 배경보다 이전( 성전의 계보, 트라키아 776 ), 그 이후 시대 (파이어 엠블렘 각성)를 다룬 작품이 있고 아예 개별적인 내용과 시대를 가지고 나온 파이어 엠블렘 시리즈도 있습니다. 영상을 보니 이번 작품은 다른 시리즈와는 또 다른 개별적인 시대와 배경인 듯합니다. 현재 1 부 / 2부로 나뉘었다는 간략한 정보만 알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1부 후반 플레이 중입니다. (1부- 1년 동.. 2019. 8. 6.
젤다의 전설 - 팬 아트 (Fan-Art) :: 링크 오랜만에 그림 그려 봤습니다. 젤다의전설 - 야생의 숨결 링크와 앞으로 나올 꿈꾸는 섬의 링크 컨셉을 적당히 섞어서 그려 봤습니다. 항상 그렇지만... 다 그리고 나면 무엇인가가 아쉽군요.. 다음엔 좀더 잘그리기를 .. 바래 봅니다... ( 파이어 엠블렘 풍화설화 땜시.. 또 한동안 그림은 ... ㅠㅠ 이러면 실력이 안느는데...) 2019. 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