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ravel
  • Painting
  • Games
Games

옥토패스 트래블러 대륙의 패자【オクトラ大陸の覇者】| 게임 설치 방법

by sYn's 2021. 1. 20.
옥토패스 트래블러 대륙의 패자 오프닝

옥토패스 트래블러  공략 영상 작업을 하면서 마공장 / 무신장 클리어 영상을 찍다가 문득 대륙의 패자는 어떠게 

진행되었나 찾아보았더니 이미 작년 10월에 발매가 되었더라고요.  (ㅜ.ㅜ)a

물론 일본 내 어플 스토어에서만 가능한 게임입니다.  

 

닌텐도 스위치에서 처음 발매 되어  PC로도 나온 스퀘어 에닉스의 JRPG로 그 후속작이며  대륙의 패자는  2020년 10월 28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스토리 시점은 닌텐도의 원작에서 8년 전 이고 기존에 제가 사전예약 했다가 외면당한 그 게임입니다.  ( zerostudio.tistory.com/121 )

 

2.5D 배경과 도트 캐릭터로 전작에 저렴한 비용으로 큰 효과를 본 게임이기도 합니다.   다만 핸드폰으로 출시

되었다고 했을때 이미 가챠 ( 캐릭터 뽑기 ) 시스템을 예상했는데 역시나 였습니다.

첫 캐릭 기본 4성.. 상인 피아 (랜 덤)
트레샤도 가챠로 뽑을 수 있다...

게임에서 얻는 재화 붉은 다이이아몬드 와   유료 붉은 다이아몬드가 따로 구분되어 있으며 5성 확장 1개 사용할 때는

유로 다이아몬드로만  가챠가 가능합니다.  대략  유료 다이아몬드 320개에 2940엔   단순 계산 10배 시 거의 3만 원

정도 합니다.(최저가 판매)  다행히 무기나 액세서리 가챠는 아직 없어 보입니다.

 

저도 이제 막 설치 한터라 여러 자료를 찾아보고 있는데 게임 재미만큼은 크게 다르지 않으나 전작에 스킬을 직업에서

배우는 것 과 달리 좋은 스킬을 보유한 높은 티어 (별 5개) 캐릭터를 뽑는 게 크게 달리 하는 듯 합니다.

BP 로 다굴 때리기는 여전히 존재 한다.~ 

기존과 달리 파티가 8명으로 구성되어 있어 캐릭터 조합으로 클리어하는 듯합니다. 그리고 아직 초반 진행이라서

확신은 아직이지만 전작에 비해 게임 진행 시 아이템 사용 없는 듯합니다.  (아이템 사용 메뉴가 없음)

캐릭터의 고유 스킬로 클리어하는 것  같은데 이는 좀 더 게임을 진행해봐야겠습니다.  

(즉 상위 티어를 구하기 위해 열심히 캐릭터 뽑기를......)

소유한 캐릭터 마다 개인 스토리도 있는 듯 합니다.

 

 전작 닌텐도의 (and PC 스팀) 옥토패스 트래블러를  재미있게 하신 분 중  앞으로  플레이 해보실 분들을  위해 

영상 및 공략 포스팅을 천천히 올려 볼까 합니다. 

 

우선 핸드폰으로 게임하실 분을 위해 설치 방법을 마저 포스팅 하겠습니다.

PC에서 게임을 진행하시려면  블루스택 또는 녹스 앱 플레이어 이용하는 것도 한 가지 방법입니다.

 

우선  이 게임은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폰에서 가능 모두 플레이가 가능 한데  당연히 한국 어플 사이트에선

게임 리스트와 검색 조차 되지 않습니다. 

우선 중요 안드로이드 폰은   게임 어플을 설치하는 것과 일본 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한 VPN 설치입니다. 

아이폰은 일본  앱스토어 사용 가능한 계정을 생성하여 소유하여야 합니다. 

 

아이폰  -->  앱스토어 일본 계정을 소유 및 생성하여 접속 후 대륙의 패자 검색   :  아이폰 앱에서 대륙의 패자 설치 

안드로이드 폰 --> 핸드폰에 있는 구글 크롬 웹 페이로 (구글 계정 연동)

apps.qoo-app.com/ko/app/880 사이트에 접속하여 QooApp 설치합니다. ( play 스토어 아님)

QooApp 설치 완료
QooApp 어플

QooApp 어플에서 게임 --> 일본  메뉴를 선택하면 일본에서 할 수 있는 게임 어플 목록이 쭉 나옵니다.

작년 10월에 발매되어서 그런지 조금 아래쪽으로 내려보면

옥토패스 트래블러 대룩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 대륙의 패자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더블 클릭하여 설치합니다. 

설치 후 진행하면~  일본에서만 서비스하니 넌 게임 못해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결국 일본 IP대역을  사용하기 위한  VPN 어플을 설치하여야 합니다.  - 아이폰이든 안드로이드 폰이든 

개인적으로 VPN 설치 같은 거 맘에 들지 않아서 설치 안 하려 했는데 어쩔 수 없는 듯합니다. 

 

우선 구글 플레이어에서 Open VPN for Android  설치만 합니다. 

 

그리고 Japan VPN을 설치합니다.  저는 Japan Vpn을 먼저 설치했더니 Open VPN for Android가 연동 

되어야 한다고 하면서 같이 설치가 되더군요.

설치 후 어플을 실행시켜서 플레이 버튼과 멈춤 버튼으로 VPN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VPN 실행 시 국내 어플이 안되거나 VPN 사용 종료 요청 메시지가 뜹니다.  깜빡하고 게임 중에 삼성 페이를

사용했더니 메시지가 뜨더라고요..  버스 NFC는 문제없는 듯합니다.

 

옥토패스 트래블러 대륙의 패자

VPN 연결 후 게임이 실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프롤로그와  함께 게임을 시작 하시면 됩니다. 

 

구글 결제 시스템으로 다이아를 사면... 받아 볼 수 있는 감사 메세지

 

게임 설치 후 업데이트 다 받고 구글계정 연동 하여 게임 플레이 후 에는 VPN 연결 없이 게임 잘 됩니다. 

구글계정 연동 없으면 나중에 게임 정보를 날려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정확히지는 않으나 일부 글을 읽었습니다.)

구글계정 연동 확인 중 확실한 방법은 결제로 게임 재화 구매 (다이아몬드)인데..

혹시 몰라서 최저 금액 결제를 했더니 귀여운 고양이 일러스트로 구매 감사 인사를 전해 주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