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ravel
  • Painting
  • Games

2019/078

파이어 엠블렘 풍화설월(風花雪月) : 수령 주말이 껴있어서 그런가 이번엔 조금 늦게 수령 했습니다. (아마존 예약 구매) 신작 ~ 파이어 엠블렘 : 신작 풍화설월 아트북 과 사운드 트랙 때문에 예약판을 구매 했는데 디자인 및 일러스트가 맘에 들어 굉장히 흡족 하는 중입니다. 문제는 CD 플레이어가 없다는 점.. ㅡ.ㅡa / 지인에게 부탁하여 MP3 음원 파일로 변경 하여 들어야 겟습니다. 멀티 랭귀지 지원하므로 일본 판을 구매 했어도.. 팩을 꼽자마자 한글로 인식~ 별도 설정 없어도 자동으로 지원 되니 좋습니다.~ 당분간 진행 할 파이어엠블렘... 졸작일지 대작일지.. 해보고 나서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a https://zerostudio.tistory.com/153 파이어 엠블렘 풍화설월(風花雪月) : 게임 리뷰 - 01 게임 오.. 2019. 7. 30.
와우 클래식 서버 : 옛 추억을 자료 공유. 와우 클래식 서버 가 이제 한 달도 안 남았습니다. 이 서버가 나온 배경은 제 기억으론.. 노스탈리우스 (노스탈)서버 ( 2015년 4월 오픈한 비영리 오리 와우 프리서버)를 저작권 침해로 블리자드가 고소 하였고 이 프리서버를 닫게 되면서 클래식 서버에 대한 요청이 블리자드에 쇄도 했기 때문이라고 생각 합니다. ( 관련 기사 : https://www.bbc.com/news/technology-36044000) 무엇 보다 블리자드도 놀랐던 프리 서버의 이용자 인원이 엄청 났던 것이죠. 돈이 된다고 판단 했는지 블리자드는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와우 클래식) 서버 오픈을 발표 합니다. 처음엔 옛날 즐거운 추억을 떠올리며 좋아라 했지만 막상 옛날 그대로 시스템을 가지고 진행한 테스트 서버 영상을 보니 이미 내용을.. 2019. 7. 30.
일러스트 ~ 연습작 연습용으로 그려 봣던 모작 일러스트 입니다. 배경까지 그려 봤는데 역시 힘들군요 ... 2019. 7. 25.
캣묘냥 (Cat 猫 냥) 제가 지어준 이름 ... 캣 묘 냥 (Cat 猫 냥) 냥 냥 냥~ 캣 묘 냥~ 우리집 고양이 한번 그려 봤습니다. 2019. 7. 16.
Nintendo Switch Lite 9월 20일 발매 발표. 기존의 닌텐도 스위치와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를 보유한 유저들을 위해 닌텐도 스위치의 데이터를 다른 닌텐도 스위치로 전송 하는 방법을 개발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애매 합니다.~ 가격도 그리 내려가지 않고 스위치 독 사용 못하고.. 일부 소프트 웨어는 못 돌린다는 건데... 굳이 이럴거면 왜 라이트 버전을 내 놓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어린 아이들 마리오 시리즈 ( 카트/ 월드) 용으로 따로 구분 해서 저렴하게 판매 하려고 하는 건지 아무리 그래도 패널티가 너무 큽니다. - 조이스틱 고장 나면... 별도 수리... (ㅡ.ㅡ)a 해야 하나.. (특히 대난투...게임은 ) 장점은 휴대 해서 혼자 게임하기가 더 수월 해졌다 이겟군요. 「포켓몬스터」 11월 15일 발매를 예정하고 있는 것이 Nintendo Swi.. 2019. 7. 11.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브레스 오브 와일드) 후기 -01- 이 게임은 경이로움 그 자체라 할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 막 게임 1회차를 종료 해서 그런지 상대적으로 단점이 눈에 잘 안들어 오네요. 주로 칭찬 위주로 글을 쓰겠습니다. 단점이 없는 건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반해서~ 발매 1년이 넘은 이 시점에서 스포 있습니다. 라고 쓰는 건 의미도 없어 보입니다. 그냥 개인의 게임 후기로 봐 주시면 될 듯 합니다. 닌텐도 스위치의 기기의 하드웨어 스펙은 실제로 동시대 게임 콘솔인 PS4 / Xbox 와 비교하여 너무 낮아 이 게임기를 사야 하나 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으나 개인 적으로 옛날 JRPG 장르의 리메이크 와 출퇴근 용 게임을 즐길 목적이 이라서 오픈월드 젤다의 전설(야생의 숨결)에 대해 아무리 극찬을 하여도 구매도 늦게 하였고 직장인이다 보니 이젠 오픈.. 2019. 7. 11.
10M 미만 영상자료 : FINAL FANTAGY 7 Remake 티스토리 운영하면서 영상 배너에 사용했던 10M 미만의 영상 자료 배포입니다. ( 티스토리 소스는 10M 이상은 업로드가 안됩니다. ) 포스팅할 때마다 다른 걸 쓰다 보니.. 한번 쓰고 버리기 아까워 공유합니다. 사용하실 분은 - 출처 - 댓 글 공감 후 다운로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o^)/ 2019. 7. 4.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 링크 퀵 회전베기 : 저 섬이 마지막... 지도를 밝혀 줄 곳~ 5일 차 되는 날에 모든 지도를 오픈 하였습니다. (상당히 넓은 맵 ~ 정말 고생이 많았습니다. ) 지도에서 자세히 보니 이동 경로와 어디서 죽었는지 알려주는 리플레이가 있습니다. 그러하다고 이동이 재미 없었다면 하지도 않았겟죠... 등산도 재미 있엇고 패러글라이딩도 재미 있었지만 방패 서핑이 최고 인듯 합니다. 비싼 방패는 못하고 솥 뚜껑 위주로 하긴 했지만. 이동하는데만 집중 해서 인지 몰라도 게임 내 별도 방패 서핑을 가이드 해주는 부분은 없는 듯 합니다. 그래서 관련 링크 액션(전투 포함) 중 가이드 없는 것이 무엇이 있나 찾아 보다가 찾은 스킬~ 링크의 퀵 회전 베기 입니다. ~ 척 보기에는 휠 윈드 같아 좋아 보입니다만. 하기 무척 까다로운 (ㅠㅠ)a.. 2019. 7.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