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ravel
  • Painting
  • Games
Travel/국내 여행

관악산 사당 테크전망대

by sYn's 2020. 3. 30.

쨍한 날씨의 동네 

잠시 가게에 물건이 사러 나왔더니 날씨가 너무 좋아 집에서 핸드폰 삼각대 하나 들고 무작정 산책을 하게 되었습니다.

관악까지자연길 사당 - > 낙성대 

아무리 코로나 때문에 외출을 자제해야 한다고 하지만 미세먼지 하나 없는 봄 날은.. 아무 생각 없이  산으로 발길을

돌리게 하더군요.  이런 날씨는 핸드폰으로 찍어도 사진이 잘 나오는 그런 날입니다.

저가형 핸드폰 삼각대 
저의 집에서  가까운 산 관악산...

오후 1시가 넘어서 관악산 연주대 까진 좀 그러하고 사당 테크전망대 까지만 바람 쐬러  마스크를 쓰고 올라갔습니다. 

사당 테크전망대는 관악까지 자연길 언덕에서 30분이면 오르는 코스라 운동으로도 부담 없는 코스입니다.

서울 남쪽에서 북쪽 바라보는 전망을 구경하기 매우 좋습니다.  오르는 시간도  많이 안 걸리고요 

미세 먼지 없는 서울

가끔 높은 경치가 보고 싶으면 많이 찾아오는 장소이긴 하지만 이렇게 깨끗한 서울 하늘은 보는 것은 1년에 10 손가락

넘을까 말까 할 정도입니다. ( 비 많이 내린 후 일부로 작정하고 가야 그나마 가능합니다. )

 

중국이 코로나 때문에 공장을 돌리지 않으니 서울 공기가 이리 좋을 수가.

참고로 미세먼지 큰 원흉은 따로 있는데  계속 자동차 매연에 세금만 계속 증액하다니 (환경개선 부담금 너무 비쌈 )

개인적으로 DFS (미세먼지 저감장치 신청 중인데 4개월이 다 돼가도 연락이 없음)

파노라마 사진

 

사진 만으론  소개하는 것이 아쉬울 것 같아 영상도 한번 올려 보았습니다. 

저번 포스팅과 같이 유튜브에서 제공하는 저작권 무료 (Copyright free) 음악을 가져와 사용하였고 

영상 편집은 다빈치 리졸브 무료 버전을 사용하였습니다.

 

카카오TV에 올린 핸드폰 편집 영상을 감상해주면 감사하겠습니다. (^*^)/

사당 테크전망대 풍경 영상

영상을 보시니 마스크 쓰고 산에 올라갈 만하지 않나요?

코로나 때문에 자제는 해야 겠지만 그래도 한번 올라가 영상을 찍어 보았습니다.

그리고 다시 내려 올때  관악까지 자연길에서 타임랩스 하기 좋은 장소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사당 테크 전망대 -> 관악까지자연길
요즘 서울 산 또는 둘레길 중간 중간에 에어건 홀더가 배치 되어 있습니다.
관악까지자연길 표지판

동작 충효길은 포스팅한다고 해놓고 안 한 지 벌써 1년이 넘었는데 언젠가는 꼭 하겠습니다.  (ㅠ.ㅠ)

그럼 모두 코로나 조심 하시기 바랍니다.  

본격적인 봄이 왔습니다.

 

 

https://zerostudio.tistory.com/165

 

관악산 : 사당 관악까치 자연길- 연주대 코스

요즘 너무 게임만 하니라 사진도 그림도 안그리는 폐인이 되가는 것 같아서 가을 바람 쐴겸 뒷 산에 다녀 왔습니다. 집 뒤에 산이 있다고 해서 자주 산에 오르는 것은 아니어서 연주대 까지 갓다 온것은 정말 오랜..

zerostudio.tistory.com

https://zerostudio.tistory.com/142

 

관악까치 자연길 (사진 찍기 좋은곳) ~

산책하기도 좋고 등산하기도 좋으며 사진 찍기 좋은 곳을 소개 합니다. 사당역에서 -> 낙성대 역 방향으로 올라가보면 관악까치 자연길 다리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좌우 양쪽 모두) 보통 까치고개라 불렸..

zerostudi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