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ravel
  • Painting
  • Games
Games

알터랙 전장 - 얼라이언스 도적 활약 영상 (월드오브워크래프트)

by sYn's 2019. 12. 16.

말포트 배달~

 

 

전에 소개 해드렸던 15주년 알터랙 전장에서의 부캐의 레벨업 작업이 한창입니다.

 

https://zerostudio.tistory.com/169

 

월드오브워크래프트 15주년 기념 이벤트 (알터랙전장에서 레벨업 하기)

와우를 접속 햇더니 15주년이라 하여 시간의 동굴로 오라는 퀘스트가 떠서 확인 해 보았습니다. 15주년 이벤트 크로미의 기억(Chromie's Memory)이라는 이벤트 레이드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크로미의 기억은..

zerostudio.tistory.com

지금은 상당히 많이 알려 져 잇고 곧 1월이 되면 끝나는 이벤트이기에 얼라이언스 이든 호드 이든 열심히 

참여들하네요..  게임 하는 인원이 부쩍늘었음..

게다가 무기 레벨이 낮아져서 더이상 쓰지 못해 창고에 고이 모셧던 옛날 전성기를 날렷던 전설 무기

(썬더퓨리, 설퍼론 망치, 아지노스 쌍검, 어둠한 등등~)들을 다시 꺼내 쓰는 재미가 쏠쏠 합니다.

 

요즘은 거의 옛날 처럼 룰 방이 되었네요.. 

서로 속도 전이 되어 빠르게 적의 수장을 클리어 하는 방향으로 되었는데요.

얼라이언스는 도적 2명이 빠르게 서리늑대 막사를 점령 해주면 거의 90%에 가깝게  승리를 할수 있습니다.

말로 설명은 힘들고 하여 OBS 설치한 기념으로 녹화 하여 영상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알터랙 전장 도적~ 활약  : 4분 30초 부터

영상에서는 도적 한분을 계속 설득하여  같이 진행 하였는데요.

 

알터랙 전장 지도

 

18. 서리늑대 무덤 까지 빠르게 탱커와 힐러가 가로 질러 점령 할때 빠르게

22. 서리늑대 구호막사 요새 앞의 무덤을 점령 해주면 됩니다만. 

이 작업을 시도 하게 되는 시점은 호드가 9. 돌난로 무덤 (돌무)를 완전히 점령 한 시점 입니다.

즉 무덤 부활이 가능한 시점..이 되겠습니다.

 

1명 테러는 절대 불가능 하고 한명이 어그로를 끌고 (다 끌고 가는게 중요)가는 사이에 무덤을 점령하면 됩니다.

그래서 안전하게 하기 위해서는 무덤에서 부활 인력이 이동하는 것을 보고 난 다음 바로 해주는 것이 중요 하고

어그로를 끈 도적은 정예 대장인 말포트를 18. 서리늑대 무덤 까지 끌고 가주는 것으로도 마지막 보스를 처리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