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ravel
  • Painting
  • Games
Travel/Camino de Santiago

로스 아르코스 (Los Arcos) -> 비아나 (Viana) - 까미노 데 산티아고 (Camino de Santiago) 7 Day -01

by sYn's 2018. 9. 3.


여행 전 평소에 매일 겨우 출근 시간에 맞추어 일어 났는데 새벽에 잘도 일어나는 거보면 마냥 신기한 내 자신.

생각 해보니 매일 10 ~ 11시에 잠을 자니 당연 한 것 같기도..  






가도 가도  길 또 가도 길~    강제로 물집의 고통과 함께 나만의 명상의 시간을 갖게 된다.  

 



이리와 했더니 다가 오는 당나귀.. 사람이 쓰담아주는 것을 좋아 하나보다.. 




토레스 델 리오 (Torres del Río)  모닝 커피와 아침 밥을 해결할 첫번째 마을이 보인다.





텃 밭 파수꾼.. 귀엽게 잘 만들어서 한장.~ 



다들  까페 또는 Bar를 수색 하는 순례자와...(저 포함) 과  아침 미사에 참여 하여 하기 위해 대기 하는 순례자.





포도나무가 참 작다고 생각 했는데  와인 생산용 ~ 포도라고 한다.

많은 순례자들이 따서 먹길래.. 서리 한다고 생각 했는데 이미 농사가 끝나서 땅을 다 갈아 엎고 순례자를 위해서 남겨놓은

포도만 있는거니 먹어도 된다고....  이런.. 진즉에 말해 주지 ㅠㅠ




올리브 나무도 보인다. -  다른분이 알려줘서 올리브 나무인지 알게 되었음..

 


좀더 가니 조금한 돌무더기 와 종이가 가득 해서 몬가 보았더니 각 소원을 비는 장소 인듯 하다.

소원 빌기 좋은 명당 인가 ,,?



우리나라 산에도 많이 있는 소원돌탑 같은 것 같은데

다른 점이 잇다면 돌에 글을 써 올리거나 종이에써서 돌을 올려 놓는 다는 것이 다른 듯 하다. 


각 많은 언어로 된  소원이 담겨져 있었다. 

한글도 의외로 많이 있었다. 


쉬어 가는 김에 저도 한장 써서 올려 놓았다. 

내용은 비밀이고~  아직도 소원은 진행 중인 듯 ~    (´・ω・`)?



쉬면서 발을 쉬어주기 위해 양발을 벗어서 상태를 보니

물집 난 곳에  물집이 또 나고  그 안에 또 나니 이제 바늘과 실 로는 해결 할수 없는 상태가 되었다.   



그나마 왼쪽 발이 상태가 나았다. 

다행히 발목 이나 발 꿈치 쪽은  아무 이상이 없어서 아파도 걷을수는 있었다.




정오가 조금 넘으면 강렬한 햇빛  때문에 슬슬 지쳐 간다.  (9월 이고 한국과 거의 같은 기후인데 햇볓은 쎄다.)

제일 힘든 시간이기도 한다. 보통 이 시간을 피하기 위해 미리 새벽에 출발 하는 순례자가 많다.

나는 너무 느리게 걸어서 새벽에 출발 한 것이지만..  먼저 출발 했음에도  까미노에서 만난 지인 들은

벌써 나를 앞질러 나갔다.



일주일 걸었으면 많이 걷는 것도 적응 할만 한데 점점 느려지는 것 같다.

오르는 것도 힘들지만 내려 가는 구간이 더 다리에 힘이 풀린다. ~



저 멀리 보이는 비아나(Viana)  마을 



 다리가 좀 풀렸지만 ~ 점심을 향하여 ~ 힘을..  내서 걸었다.




◆◆◆◆◆◆◆◆◆◆◆◆◆◆◆◆◆◆◆◆◆◆



- 로스 아르코스 (Los Arcos) - 까미노 데 산티아고 (Camino de Santiago) 6 Day -02


- 에스떼야 (Estella) -> 로스 아르코스 (Los Arcos) - 까미노 데 산티아고 (Camino de Santiago) 6 Day -01


- 피레네 (Les Pyrénées) - 까미노 데 산티아고 (Camino de Santiago) 1 Day -03


- 피레네 (Les Pyrénées) - 까미노 데 산티아고 (Camino de Santiago) 1 Day -02


- 피레네 (Les Pyrénées) - 까미노 데 산티아고 (Camino de Santiago) 1 Day -01


- 셍장 삐에드 뽀흐 (Saint-Jean-Pied-de-port) 까미노 데 산티아고 (Camino de Santiago) 0-Day

반응형

댓글